민티드 고체치약을 사용해 본적 있는가. 민티드 고체치약 사용법 장단점 사용후기에 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하려고 한다. 요즘 고체치약에 관심이 많아서 민티드 제품도 한번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에 대해 좀 알아보자. 우연히 알게 된 고체치약을 사용해보고 장점이 너무 많다고 느껴졌다. 민티드 고체치약의 사용법과 장단점 그리고 사용후기까지 아래 내용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민티드 고체치약 소개

민티드는 친환경적인 고체치약으로, 주로 여행이나 외출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고체치약은 효능이 뛰어나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 성분에는 페퍼민트 오일과 녹차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서, 상쾌한 느낌을 주고 입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고체치약의 형태로 출시되어 있어서, 튜브형 치약보다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민티드 고체치약 사용법
민티드 고체치약의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다. 우선, 고체치약 한알을 준비하자. 이 알갱이를 입에 넣고 씹어준 다음, 그 다음에 칫솔로 이 닦아 준다. 칫솔질을 하기 전에 알갱이를 충분히 씹어주어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질을 하기 시작하면 풍성하게 거품이 생기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할 수 있지만, 금새 적응된다. 특히, 여행 갈 때는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민티드 고체치약 장점
민티드 고체치약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휴대성이 정말 뛰어나다는 점이다. 작은 사이즈라서 가방에 쏙 들어가고, 칫솔이 없을 때는 간단하게 가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한 알씩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법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구강 건강에 더욱 좋다고 한다.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위한 치약 추천은 아래 센소다인 치약에 대한 정보로 이동하여 확인바란다.
이 덕분에 입안이 건조해지는 일이 적고, 오히려 촉촉함을 유지해준다고 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 수밖에 없다.
민티드 고체치약 단점
하지만 모든 제품에는 단점도 있다. 민티드 고체치약도 예외가 아니다. 우리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치약처럼 짜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한알갱이씩 꺼내서 써야한다는 차이점이 있다.

이럴때 필자같은 경우는 롯데제품 제로라는 캔디 케이스를 활용한다. 제로의 캔디와 고체치약의 사이즈도 비슷하고 다 먹은 캔디 케이스에 고체치약을 넣으니 아주 안성맞춤이었다. 한알씩 꺼내어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좋다. 캔디도 먹고 케이스도 활용하고! 제로 캔디 상품 구매링크는 아래로 이동하기 바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충분히 알갱이를 침과 함께 섞이게 씹으면 거품이 풍성하게 생긴다. 저작작용을 해 주어야 한다는 점이 불편하다면 단점일 수도 있고, 상관없다면 단점이 되지 않을 것이다.
민티드 고체치약 사용후기
개인적인 후기를 말해보면, 처음 사용할 때는 호기심이 더 컸던 것 같다. 사용법이 간단한 만큼 진짜 효과가 좋을지도 의문이었다. 하지만 사용해보니, 확실히 입안이 상쾌해지고, 치아도 깨끗해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가벼워서 여행갈 때 짐이 덜 되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이동시 또는 해외야행 중에도 매우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다.
결론 및 추천
결론적으로 민티드 고체치약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휴대성이 뛰어나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함과 효과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민티드 고체치약, 많이들 사용해보면 좋겠다. 필자는 이미 고체치약의 장점이 빠져서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이다.